금융소비자보호포털

마스턴캐피탈은 신속한 소비자 피해 구제와 민원처리를 위한 민원시스템을 운영하여
소비자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  • * 당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하고 있습니다. 연락처만 입력후 접수해 주시면 상세내용은 담당자가 연락드려 내용을 파악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* 민원인이 동일한 내용의 민원을 정당한 사유 없이 반복하여 접수, 연락처 오기재, 여러차례 미수신 시 에는 내부적으로 별도 처리 없이 종결 처리할 수 있습니다.
  • * 18시 이후, 휴일(토요일,일요일,공휴일 등) 접수시에는 익영업일(평일) 오전9시 이후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구분
연락처
-
-
내용
※자동등록방지를 위해 아래 체크박스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

개인정보의 수집 항목

연락처(휴대폰)

이용목적

본인여부 확인 및 신청서비스의 제공

이용 및 보관기간

분기

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. 단,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(홈페이지 개인정보 취급방침 참고) 일정기간동안 수집 정보를 보관합니다.

동의거부권 및 불이익

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상담신청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인 필수사항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됩니다.